일기짱

[일기짱] 처음으로 StackOverFlow에 기여!

둥굴둥굴둥굴레차 2022. 6. 30. 14:15

 

stackoverflow를 잘 사용하는 도중에 문득

나도 영어공부할 겸 답변을 달며 기여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아는 질문이 나오면 바로 해야지 하던 찰나에

나와 같은 에러를 겪은 사람의 질문을 발견했고 바로 댓글을 달았다.

 

처음으로 단 댓글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어서 일기장에 기록해두려 한다.

 

아 그리고 영어.. ㅠㅠ 다시 공부해야겠다 ㅎㅎ

 

 

Unresolved reference: showToast in Kotlin

I am trying to use tensorflow lite version in android. I got the following error while building the project. Please help. Error Unresolved reference: showToast Code override fun onConfigureFailed(

stackoverflow.com

 

나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