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짱

일기짱_ssaf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간 내 기사들

둥굴둥굴둥굴레차 2021. 11. 14. 13:28

정말 다양한 나의 기사가 ssafy 인스타에 업로드되었지만

특히 이번에 올라간 기사(클릭!)가 반응이 가장 좋다.

 

무려 업로드한 지 하루? 이틀 만에 아래와 같은 반응을 얻어낼 수 있었다.

하트 180개라닝 부끄북흐해염

(아래 사진은 싸피의 프로님(운영진)이 보내주신 통계치다.)

 

+ 어쩐지 최근 내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가 더 상승했더라...ㅎㅋㅋㅋ

 

엇 근데 일기 적어놓고 보니 유투버 관련하여 적었던 기사(클릭!)가 더 좋네

 

무튼 

내가 작성한 기사에 많은 사람들이 하트를 눌러준다는 것은 매우 기쁘다!

 

기사는 주로 내가 평소 궁금했던 점들 위주로 작성하고 있다.

궁금증을 해소할 겸 기사도 적을 겸하여 기사 주제를 정해왔는데

줄곧 반응을 잘 이끌어낼 수 있었던 이유기도 한 것 같다.

 

내가 궁금해하면 다른 대다수 사람들도 궁금해하기 때문에!

 

그냥 오랜만에 보람도 느끼고

10월에 싸피셜 기사를 작성하는 걸 까먹어버려서.....

(매우 매우 많은 일이 있어서 ㅠ.ㅠ 변명...이지만..)

10월 기사는 평소 기사보다 퀄리티가 너무 떨어진다....

그래서 반성하게 되는 계기도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