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짱

일기짱_인생은 선택의 연속

둥굴둥굴둥굴레차 2021. 10. 21. 10:02

지금 내가 한 선택이 맞겠지?

두렵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된다.

참 이렇게 큰 결정을 할 때면 누가 나 대신 결정을 해줬으면 좋겠다.

무엇을 결정하던 나의 결정이니 스스로를 탓할 수밖에 없어서.. 참 인생살이는 힘든 것 같다.

 

일이 잘 풀리면 매우 좋은거고! 잘 풀리지 않으면.. 모르겠다 ㅎㅎ

그래도 두려움에 기회를 놓치고 싶진 않다.

 

어느 쪽이 나와 성향이 더 맞는지 탐색할 수 있는 나이는 아닌 것 같은데

그래도 해보고싶다.

 

나는 아직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다!!

 

아무튼 이미 결정된 것..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