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에러

[에러 잡자] 티스토리 # New 회색 아이콘 주황색으로 복구하기

둥굴둥굴둥굴레차 2021. 2. 18. 10:27

똥손 of 똥손... 또 사고를 쳤다 ㅠㅠ

그저 난... 티스토리 카테고리 명이 20 글자까지 표시되길 원한 것 뿐인데...ㅠㅠ

27에서 20으로 바꾸자 마자 새로운 글을 올렸을 때 뜨는 N 표시주황색에서 회색으로 바뀌어 버렸다..ㅎㅎ

 

 

 

구글링하여, 주황색 N 이미지를 다운받아 해결하는 방법을 첫 번째로 시도해보았다.

 

🧶 방법 1. 주황색 N 이미지를 다운받아 해결하는 방법 (비추)

 

티스토리 새글 발행 표시 "N" 색상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새글이 발행되었음을 알리는 "N" 표시가 주황색이 아닐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주황색일때 가장 눈이 뛰고 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아

disital.tistory.com

 

 

하지만..

카테고리(메뉴) 옆에 뜨는 N에는 잘 적용이 되었는데, 페이지 리스트에 있는 글에 달린 N은 여전히 회색이었다...^^

 


 

따라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던 중,

아예 html의 <style> 안에 아래의 코드를 넣어 해결하는 방법을 찾았다.

 

🌮 방법 2. <style>태그를 이용하여 해결하기! (추천)

이 방법의 장점은 이미지 파일을 따로 업로드해줄 필요없이 해결이 가능하단 점!

 

티스토리의 html스킨편집에 들어가서 아래 코드블럭 내용을 <head>태그 안에 집어넣어주자.

(내 티스토리 스킨 html에는 <style>이 존재하지 않아서 <style>를 직접 만들어 넣어주었다.)

<style>
img[src*="new_ico_1"]{filter: sepia(100%) hue-rotate(-45deg) saturate(1000%) contrast(200%);}
</style>

 

 

 

위와 같이 설정을 하니, 카테고리의 New뿐만 아니라 페이지 리스트의 New역시 주황색으로 바뀌었다! 😍

 

아래 링크는 내가 도움을 받은 티스토리 주소이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ㅇㅠ....

 

[티스토리] NEW ICON 회색 문제 한 줄로 해결하기

티스토리 포럼을 보면 티스토리 새 글 아이콘, 즉 new icon이 회색이라 원래의 색으로 바꾸고 싶다는 글이 가끔 보였다. 내 스킨은 new icon이 주황색이라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 문제가 있다는 글

bss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