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빅데이터 - Hadoop

Hadoop # cannot find symbol.

둥굴둥굴둥굴레차 2021. 8. 26. 14:28

상황

부트캠프 강의에서 설정해야한다는 부분들을 모두 설정해줬음에도 불구하고 ant로 빌드하는 도중에 이러한 에러가 떴다.

그래서 난 내가 어떤걸 실수한건 줄 알았다.

 

해결

그냥  import문제였다. 강의내용에 빠졌었다.

그래서 아래 내용을 java파일에 추가시켜주었다.

import org.apache.hadoop.fs.FileSystem;

 

 

그런데 이번 기회에 cannot find symbol에러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어서 좋았다.

정말 다양한 이유로 해당 에러가 나오게되는데,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해보자.

 

Cannot find symbol 원인 및 해결방법(Cannot resolve symbol, Symbol not found 등)

Cannot find symbol 원인 및 해결방법(Cannot resolve symbol, Symbol not found 등) 개발 중 종종 마주치는 에러인 Cannot find symbol에 대해 정리한다. (Cannot resolve symbol과 Symbol not found과 같은 의미..

yangbox.tistory.com